[ 블로그 최적화 ]
포털사이트 검색광고는 다양한 영역(탭)이 존재합니다.
파워링크_N쇼핑_BLOG_검색_VIEW
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운영해야 합니다.
네이버 검색 VIEW 탭에 노출되며 신상품, 기존 상품 등 제조, 생산, 유통 등의 디테일한 회사의 정보를 제공함으로 잠재적 고객 유치에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.
A_1 기업(브랜드)가치 상승 : 회사 소개와 제조공정 등의 상세 설명으로 신뢰도 상승 및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.
A_2 잠재 고객 유입 확대 : 네이버공식 자사블로그를 운영하여 잠재 고객 자사몰로 추가 유입이 가능합니다.
A_3 네이버 VIEW 영역 노출 : 지속적인 블로그 운영 관리로 네이버 VIEW 탭에 자연스럽게 검색 노출이 가능합니다.
A_4 자세한 정보 제공 : 문의 상담 전 망설이는 고객에게 자세한 정보를 좀 더 알릴 수 있습니다.
A_5 구매 계약 전환율 상승 : 검색 광고를 통해 유입된 잠재 고객에게 구매 및 계약 결정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.
A_6 기업 노하우 고객 소통 : 계약 후 생산된 제품, 납품(유통) 등의 정보를 제공하여 경험적 가치를 알릴 수 있습니다.
A_7 포트폴리오 자료 활용 : 유사 계약 및 생산, 제조 납품 상담 고객에서 포트폴리오 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.
맞춤형 인플루언서와 함께하셔야 합니다.
네이버 검색 VIEW 탭에 노출되며 통합검색창에서 특정키워드로 검색했을 때 통합검색첫 페이지 영역 상위에 보여지는 광고상품입니다.
B_1 기업(브랜드)가치 상승 : 회사 소개와 제조공정 등의 상세 설명으로 신뢰도 상승 및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.
B_2 잠재 고객 유입 확대 : 네이버공식 자사블로그를 운영하여 잠재 고객 자사몰로 추가 유입이 가능합니다.
B_3 네이버 VIEW 영역 노출 : 지속적인 블로그 운영 관리로 네이버 VIEW 탭에 자연스럽게 검색 노출이 가능합니다.
B_4 자세한 정보 제공 : 문의 상담 전 망설이는 고객에게 자세한 정보를 좀 더 알릴 수 있습니다.
B_5 구매 계약 전환율 상승 : 검색 광고를 통해 유입된 잠재 고객에게 구매 및 계약 결정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.
B_6 기업 노하우 고객 소통 : 계약 후 생산된 제품, 납품(유통) 등의 정보를 제공하여 경험적 가치를 알릴 수 있습니다.
B_7 포트폴리오 자료 활용 : 유사 계약 및 생산, 제조 납품 상담 고객에서 포트폴리오 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.